주변여행

갯벌체험
갯벌체험 만리포엔젤펜션

갯벌에서는 조개잡이 (바지락, 생합, 맛살.), 개불, 해삼, 설기잡이등의 갯벌 동물체험과 모래성쌓기, 모래놀이 등의 갯..

자세히
안면도자연휴양림
안면도자연휴양림 만리포엔젤펜션

안면도 꽃지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한 자연 휴양림은 전국에서 유일하게 안면도에서만 자생하는 안면송이 숲을 이룬 자연과 함께 할..

자세히
파도리해수욕장
파도리해수욕장 만리포엔젤펜션

차로 아름답고 예쁘다 하여 "파도리" 라 한다. 바닷가에 모래가 아닌 작오 예쁜 돌로 덮혀 있는 것과 물이 맑기로 유명하..

자세히
만리포해수욕장
만리포해수욕장 만리포엔젤펜션

서해안 3대 해수욕장으로 꼽히는 "만리포해수욕장" 대천, 변산해수욕장과 함께 서해안 3대 해수욕장으로 꼽히는 만리포해수욕..

자세히
어은돌해수욕장
어은돌해수욕장 만리포엔젤펜션

어은돌해수욕장은 소원을 지나 만리포입구에서 파도리해수욕장 방향으로 가는 길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아직은 잘 알려져 있지 않..

자세히
안면도쥬라기박물관
안면도쥬라기박물관 만리포엔젤펜션

미국에서 발견된 진품 아파토사우루스 골격, 아르헨티나의 글렌로커 박사가 세계최초로 발견한 티라노사우르스의 말 그리고 영국..

자세히
백리포해수욕장
백리포해수욕장 만리포엔젤펜션

맑은물과 아늑한 해변, 고운 모래가 일품입니다. 백리포해수욕장은 태안의 많은 해수욕장중 숨겨진 보물같은 해변입니다. 주..

자세히
천리포수목원
천리포수목원 만리포엔젤펜션

충남 태안반도의 천리포수목원은 2009년 3월 1일 일반인에 공개되었습니다. 1962년에 부지를 매입하고 1970년부터 본..

자세히
천리포해수욕장
천리포해수욕장 만리포엔젤펜션

이 곳은 만리포와는 형제해수욕장으로 무엇보다도 아늑한 분위기가 일품이다. 바로 앞에 보이는 닭섬은 자연적인 방파제 역할을..

자세히

검색